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초동이는 쥐돌이 블랙홀

by +소금 2015. 4. 7.
728x90
반응형


  초동이는 쥐돌이 블랙홀




쥐돌이..

초동이가 참 좋아하는데요..

저희 집에서 신기한 일이 벌어지고 있어요..

그것은 바로 쥐돌이들이 하나씩 하나씩 사라진다는 거에요..

오뚜기 쥐돌이..

쥐돌이가 오뚜기 공에 달려서 바로바로 일어나니 초동이가 재밌어요 해요~ㅎㅎ


"너 쵸큼 맘에 든다옹~"






아주 잠깐 놀았는데 털이 침에 뭉쳤어요~ㅋㅋ


정말 맘에 드는지 쉴 때도 잡고 있어요~ㅎ

다음 날..

쥐돌이의 눈이 없어졌군요..


털도 반은 사라지구요.. 

4일 뒤..

쥐돌이였다고는 상상도 못할 뼈대만 남았네요.. ㅡ.ㅡ

도대체 쥐돌이의 털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..

먹었을까요..?

저런 거 먹으면 보통 토하지 않나요?

토한 흔적도 없고 응가로도 나오지 않았어요..

정말 신기합니다..



뼈대만 남았어도 신난다고 물고 뜯고 맛보고~ㅋㅋ

초동이가 쥐돌이를 하도 좋아해서 열 개들이 한 봉지를 샀어요~

그런데 지금 3마리가 남았는데 7마리는 어디로 갔는지 알 수가 없어요...

위 2마리의 쥐돌이는 사라지기 전 마지막 모습을 담은거에요..

사진을 찍은 후 또 사라졌답니다..

정말 신기하죠...?

"저는 모르는 일이옵니다옹~"


쥐돌이 블랙홀 초동이..

너의 정체는 무엇이냥~~??

헉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