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저는 궁디팡팡 말고 간식주세요~

by +소금 2015. 4. 8.
728x90
반응형


  저는 궁디팡팡 말고 간식주세요~





남편이 이뿐 가을이를..

못생긴 가을이로 만들었어요~ㅋㅋㅋㅋ

킥킥~

장난쳤으니 보상으로 간식 제공~ㅋㅋ

꺼내먹으라고 했더니..

한 개 꺼냈어요~ㅋㅋ

욕심없는 가을이~~~ㅎㅎ

메롱냥~ㅋ

한 번 더~

또 한 개~ㅋ

그리고 궁디팡팡을 해줬어요~

초동인 옆에서 자고 있어요~ㅎ


갑자기 깬 초동이~


하지만 다시 자는 초동이~~ㅋㅋㅋ

참 성격 좋아요~~ 

가을이가 가까이 있어도 때리려고만 안 하면 편안한 초동이에요~ㅎ

근데 갑자기 가을이가 하품하는 척하며..

초동이 궁디에 손을 갖다 댔어요~

초동이가 깜놀해서 쳐다봐요~

저렇게 마주보다 가을인 걍 고개를 돌렸어요~

"용건도 없이 자는데 왜 깨우냐옹~"

가을이 뒤통수를 노려보는 초동이...ㅋ

그리곤 다시 자요~ㅎㅎ

가을이도 잠들구요~ 정말 가까이서 자죠~? ^^

자고 있는 가을이에게 남편이 궁디팡팡을 해줬어요~ㅎㅎ

몇 번 두드리다 가버리니 아쉽다고 남편을 바라보는 가을이~ㅎㅎ

등짝 한 번 매끈하군요~ㅋㅋ

"아빠~~"

"저는 궁디팡팡 말고 간식주세요~~~ 헤헷~~"


자고 일어나자마자 먹을 걸 찾는 초동이는 진정한 먹식이임다~ㅋ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