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잘 자는데 왜 깨우냥~

by +소금 2015. 4. 1.
728x90
반응형


  잘 자는데 왜 깨우냥~






아침 먹고 오전 낮잠 자는 초동이에요~

정말 많이 길어졌네요~ㅎ

가을인 호박방석에서 자고 있어요~

그리고 한 시간 뒤 이러고 있어요~ㅋㅋ


가을이가 노려보네요.. 

초동이가 제 발을 깔고 앉았어요~ㅋㅋ

오후가 되어 미싱을 돌리고 쉬려 하는데 가을이가 궁디팡팡을 해달래요~

먼저 누워있던 초동이는 가을이가 올라오자 약간 긴장했어요~

그러더니 도망가는 초동이..

"내가 뭘 어쨌다고 도망가냥~~?"

제 뒤로 피한 초동이..

"엄마 보셨지냥~? 난 아무짓도 안 했다냥~"

억울한 가을이..

결국 제 의자를 뺏은 초동이~ㅋ

하지만 두어 시간 후 초동이도..

가을이도 곤히 자고 있어요~ㅎㅎ



"잘 자는데 왜 깨우냥~"


셔터소리에 깼다가 다시 자는 가을이~ㅋㅋ

때리고 도망다니면서도 이렇게 자는 거 보면 참 신기해요~ㅎㅎ

둘은 완전 애증관계인가봐요~

가을이도 초동이도 서로 안 보이면 얼마나 찾는지 몰라요~

살갑게 지내지도 않으면서요~ㅋㅋㅋ

그래서 미운 정이 더 무서운건가봐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