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궁디팡팡을 요구하는 가을이

by +소금 2015. 3. 5.
728x90
반응형


  궁디팡팡을 요구하는 가을이





가을이는 간식도 원하면 달라고 야옹대지만 궁디팡팡도 원하면 해달라고 졸라요~ ^^

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는 고양이에요~ㅋㅋ

"다 하셨냥~?"

제가 부엌일 하고 있으면 가을인 기다려요..

이유는 바로 궁디팡팡을 받기 위해서죠~ㅋ

그런데 기다리는 그리 길지 않아요~ㅎ

대략 5-10분 정도 기다리다 궁디팡팡 해달라고 다가와요~ㅋ

이렇게 싱크대에 얼굴을 문대면서요~ㅋㅋ


그리곤 제 다리에 슥~ 하고 지나가요~

바로 지금 해달라는 거에요~~ㅎㅎ

"준비됐다냥~ 시작하시라냥~"

그리곤 이렇게 뒤돌아 앉아요~

일이 덜 끝나서 제가 잠깐만 기다리라고 하면 이렇게 엎드려서 기다려요~

이때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면 그냥 가버려요..

근데 신기하게도 잠깐 기다리라고 하면 이렇게 기다리고

일이 오래 걸릴 것 같다고 나중에 해준다고 하면 바로 가서 지 볼일 봐요~ㅋㅋㅋ

정말 가을인 다 알아듣는다니까요~~

초동인 아직 그 경지에 이르지 못했어요~ㅎㅎ

궁디팡팡 시작~

가을인 궁디팡팡 하면 꼭 발라당하고 기지개 켜요~ㅋㅋ


ㅋㅋㅋ


갑자기 일어난 가을이..

하지만 바로 돌아요~ㅋ

손 등에 부비고는..

다시 또 궁디팡팡~~ㅋㅋㅋ

가을인 궁디팡팡 할 때 X꼬를 제 얼굴에 갖다 대요~ ㅡ.ㅡ

초동이가 아직 1층에는 못 내려와요.. 가을이가 무서워서요..

초동이가 없이 궁디팡팡을 받아서인지 여기서 궁디팡팡을 하면 골골송을 꼭 불러줘요~~ ^^



"마저 하라냥~~~"

사진찍으니 어여 하라며 등을 돌리는 가을이~~ㅎ

요샌 그래서 아침, 점심, 저녁 식사 후엔 꼭 가을이 궁디팡팡도 하고 있어요~~ ^^





초동이가 오기 전 어느 새벽에 찍은 동영상이에요~

물론 저는 자고 있었죠..ㅋ

남편이 머리에 고프로 달고 찍었어요~ㅎ

당당히 궁디팡팡을 요구하는 가을이랍니다~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