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재밌어 보인다냥

by +소금 2015. 2. 16.
728x90
반응형


  재밌어 보인다냥





가을이가 너무 초동이만 쳐다보길래 끈으로 유혹을 했어요~

걸려들었으~ㅋㅋ

계속 흔들었더니 가을이도 관심을 보이더라구요~~

그런데 끈을 흔드니 초동이가 끈에 관심을 보이자 가을인 또 초동이를 바라봐요..

초동인 가을이가 보든 말든 달려들어요~ㅋㅋ

"재밌냥~?"


ㅋㅋ


가을아~ 너도 같이 놀자아~~~


구석에서 초동이가 노는 모습을 지켜봐요..


"홧팅~!!"

끈을 자꾸 놓치자 주먹 불끈~ㅋ

"아~ 또 놓쳤다옹~ 아꿉다옹~~"

"재밌어 보인다냥.."

"난 잘 잡을 수 있는뎅..."

같이 놀지는 않으면서 저런 표정으로 보고 있어요.. ㅠㅠ

초동이가 신나게 놀고 있는데

갑자기 가을이가 의자로 올라오자 도망가는 초동이..

참다참다 방해하는 가을이..

놀자고 끈 던지면 안 놀면서 초동이까지 못 놀게 하는 심술꾸러기~

그리고선 책상 아래 앉아 또 지켜봐요..ㅋ

맞을까봐 저에게 딱 붙어있어요~ㅎㅎ

가을이가 또 휘둥그레진 이유는요..

끈 갖고 못 놀게 했더니 카메라끈 가지고 놀고 있기 때문이에요~ㅋㅋㅋ

"이것두 재미지다옹~~"


"흥~! 못말리는 놈이다냥.. 쳇~"


그래 가을아~ 

그렇게 조금씩 포기하면서 초동이 좀 봐주라~~ 알찌? ^^



+++

안녕하세요~ ^^

며칠 동안 포스팅을 못했어요.. 

명절에 친정을 못 갈 것 같아서 미리 다녀오느라 바빴어요..

명절엔 아무래도 시댁쪽에 있어야 할 것 같아서요..

가까울 땐 연휴에 둘 다 다녔는데 시골로 이사와 멀어지니 쉽지가 않아요~

그래서 포스팅도 이번주는 힘들 것 같아요.. ㅠㅠ

연휴는 왜이리 긴지..

주부가 되니 연휴가 긴게 좋지만은 않네요..ㅋㅋ


이웃님들~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~!!

늘 고맙습니다~ ^^

사랑해4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