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시선 고정

by +소금 2015. 2. 12.
728x90
반응형


  시선 고정






가을인 방에 들어와선 마치 스크래처를 긁으러 왔다는 듯 벅벅 긁고..

괜히 누워서 기지개 켜고..

제가 장난 걸어도 관심은 별로 없고..

뒹굴뒹굴 하는 척해요..

하지만 가을이가 방에 들어온 이유는 초동이를 감시하기 위해서에요.. ^^

가을이가 들어오자 남편 뒤에 숨은 초동이에요..

가을인 또 아닌 척하려고..

그루밍해요~ㅋ

"누나야 나 감시하다 때리려고 온거 다 안다옹~"


호박방석에서 본격적으로 초동일 감시하는 가을이..

이렇게 감시하는 이유는 정말 초동이를 때릴 기회를 엿보기 위함이에요..

물론 대부분은 감시하다 잠들지만요~ㅋ


제 의자로 와서 장난치는 초동이..

역시 가을이는 초동이에게 시선 고정~

가을이가 다른 곳을 보네요..

초동이가 요깄으니까요~ㅋㅋ

"누나가 자꾸 나만 쳐다본다옹~~ 부담스럽다옹~"




"심심한데 누나땜에 못 놀겠다옹.."


ㅋㅋㅋ

가을이와 초동이의 마음의 거리..

감시하던 가을이가..

갑자기 초동일 쫓아요..

얼른 남편 뒤에 숨은 초동이..

남편이 잠깐 자리를 비우자 가을이가 냉큼 올라갔어요..

근데 갑자기 초동이가 스윽 다가가더라구요..

"너 모냥~??"


노려보는 가을이 눈빛에 그냥 돌아선 초동이...

갑작스런 초동이 행동에 가을이도 놀랐어요..

맞기만 하던 초동이의 반격이 시작된 걸까요~? ㅎㅎㅎ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