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초동이를 의식하는 가을이와 노는데만 집중하는 초동이

by +소금 2015. 2. 6.
728x90
반응형


  초동이를 의식하는 가을이와 노는데만 집중하는 초동이






가을아~~ 초동이만 보지말고 끈 놀이하자~~

오잉~ 웬일이냐~~?

"내가 안 해서 그렇지 디게 잘 잡는다냥~"

허우적 허우적~

잡을 수 있다는 확신에 찬 표정~ㅋ

제법인데~~ㅋ

"내가 쫌 한다냥~ 훗~"

놀면서도 초동이를 의식하는 가을이..

초동이를 신경쓰면서도 잡은 끈은 놓지 않아요~ㅎㅎ

초동이랑 같이 놀면 좋을텐데 가을아~~

초동인 끈을 보자 바로 초집중~~ㅋㅋ


"이리 오라옹~~"

"어우야~~ 어디가~~~?"

"잡았다옹~~ 앙~"


"아~ 아까비~~"

빙구 초동이~ㅋㅋ

초동인 신나게 놀 때 가을이는 안중에도 없어요~ㅋㅋ


멀어져가는 끈을 보는 초동이의 아련한 표정~

"잘 가라옹~~ 또 놀러오라옹~~~"


가을인 이제 놀 때 그 자리에서 앞발만 휘젓지 몸을 잘 안 던지네요~ㅎ

겨우 두살 반이면서 초동이 앞에선 나이 많이 먹은 척하고 싶은가봐요~ㅋㅋ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