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닮아가는 남매 고양이

by +소금 2015. 2. 11.
728x90
반응형


  닮아가는 남매 고양이





늘 비슷한 어느 날 저녁..

가을이가 키우는 젤리곰~ㅋㅋ


가을인 또 초동일 보고 있어요..

이 때 찹쌀똑을 쪼물딱거려요~~

초동이 신경쓰느라 몰라요~ㅋㅋ

가을인 초동이를 주시하지만..

초동인 놀면서 어쩌다 가을이를 쳐다봐요..

얼마 후 초동인 제 책상에서 자요..

저 방석을 저기에 놨더니 아주 애용해주고 있어요~ 흐흐~~

남편이 찍어준 사진이에요~ ^^

가을이도 호박방석에서 완전 떡실신~ㅋㅋㅋ

다음 날 저녁에도 초동인 여기에 있어요~ㅎ

"모델료로 간식 내놓으라옹~!"

핑계만 있음 얻어먹으려는 먹식이..

가을이는 늘 그렇듯이 초동이를 보네요..


하지만 감시는 잠깐이고 이내 잠들어요~ㅎㅎ

물론 초동이도요~ ㅋ

한 쪽 귀 베고 자기~ㅋ

초동이도 한 쪽 귀 베고 자기~ㅎㅎ

머리 박고 입벌리고 자기~

초동이도 머리 박고 입벌리고 자기~ ㅋㅋㅋ

둘이 동시에 저러고 자는 거 보고 혼자 빵터졌어요~~ㅎㅎ

닮아가는 남매 고양이~~!!

자면서도 초상권을 지키려는 가을이의 굳은 의지..

"에미야~ 불 좀 꺼라~"


자리를 옮긴 가을이..

초동이는 완전 떡실신했어요~ㅎ

머리 박고 발 들고 자기~

초동이도 머리 박고 발 들고 자기~ ㅋㅋ

희번득은 보너스~~ㅎ


여전히 때리고 같이 붙어있지는 않지만

저렇게 같은 공간에서 둘이 세상 모르고 자는 거 보면 뿌듯해요~~ ^^

이뿐 우래기들~~ 흐흐~

사랑해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