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카메라 치우시라냥~ 묘권을 보호해달라냥~

by +소금 2015. 1. 30.
728x90
반응형


  카메라 치우시라냥~ 묘권을 보호해달라냥~ 






가을이가 또 초동이를 노리고 있네요...

외면하는 초동이..

카메라 탓인지 가을이가 공격은 안 하고 쳐다만 보니 초동이가 그냥 자버리네요~ㅋㅋ

초동이가 자니 그냥 돌아오는 가을이..

"아놔~ 자존심 상한다냥.. 내가 앞에 있는데 자냥.. 쳇~"

뚫어져라 초동일 바라봐요~

초동이도 느껴졌는지 깼어요..ㅋ

상심하는 것 같아 궁디팡팡을 해줬어요~ㅋㅋ

다시 자는 초동이에요~ㅎㅎㅎ

밤이 되었어요..

남편 의자에 누워있는 초동일 보고있어요..

가을이가 목욕할 때가 지나서 좀 꾀죄죄해요~ㅋ 

조만간 초동이와 같은 날에 목욕시키려구요~ㅎ

카메라만 대면 눈뽀뽀~ㅋㅋ



사진 찍으니 고개도 돌려가면서 포즈를 바꿔주는 모델냥~ㅋㅋ

눈뽀뽀도 잊지 않아요~ㅋㅋ

"누나 모델놀이 하냐옹~?"

"난 걍 잘거다옹...zzz"

희번득 초동이~

자는 듯 싶더니 갑자기 절 놀래켜주네요~ㅋ

드라큐라냥~~ㅋㅋ

어느새 또 다가온 가을이..

간만에 눈뽀뽀 날리네요..
요샌 초창기처럼 남발하지 않더라구요.. ^^

외면하는 가을이..

"카메라 치우시라냥.. 묘권을 보호해달라냥.."


웃기시네~~ 

가을이 너 카메라 없음 또 폭력을 행사하려고 하는거 다 알오~!

결국 안 때리고 눈으로 레이져 쏘는 가을이에요..

가을이가 나가자 초동인 또 자요~ㅎ

20여분 뒤 가을이가 들오더니 그냥 저 위로 올라가 자더라구요.

폭력냥도 잘 때는 천사~ㅋㅋ

가을이가 가까이 있어 넓은데 다 놔두고 제 의자에 낑겨 자는 초동이에요..

불편할 텐데도 아주 잘 자요~ㅎㅎ

가을이의 부농곰젤리로 오늘도 힐링해요~~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