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고양이 모래 추천 - 마이도미넌트 벤토나이트

by +소금 2021. 11. 5.
728x90
반응형

 

둘째 초동이가 신부전에 잦은 방광염 재발로 모래를 신경 많이 쓰다보니

새로운 모래는 무조건 써보고 싶어지더라고요~ ^^

 

 

마이도미넌트 벤토나이트 모래입니다.

5.5kg는 박스에 포장이 되어 오고요~

 

 

11kg은 벌크 포장이에요~

손잡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~ ^^

 

초동이 모래 모델 해도 되겠쥬~ ㅋㅋㅋㅋ

 

5.5kg 박스엔 맛동산 감자 전용 비닐 봉지도 들어 있어요~ㅎㅎㅎ

 

 

둘이 크기 비교입니당~

저희는 화장실이 큰 편이라 용량 큰 게 좋아요~ㅎㅎ

 

택배가 왔으니 검수해야죠~ㅋㅋ

 

박스에 기대니 편한가봐요~ㅎㅎ

 

초동아 다 니꺼야~ㅋㅋ

 

모래 모델로 손색이 없군용~ㅋㅋ

 

가을이도 빠질 수 없죠~ㅎㅎ

 

지꺼라고 냄새 묻히며 찜콩해요~ ^^

 

 

초동인 모래 옆에 앉히면 가만히 있어서 좋아요~ㅋㅋㅋ

가을인 가만히 안 있거든요~ㅎㅎ

 

 

입자 크기는 보통이에요~

 

만지면 살짝 먼지느낌은 나지만 보이는 건 없어요~

 

모래 깔자마자 초동이를 앉혀줬더니 잘 쓰네요~ㅎㅎ

 

 

싸자마자 감자를 캤는데 흔들어도 부서지지 않아요~ ^^

아직 일주일밖에 안 써봤지만 냄새도 거의 안 나요~

 

 

초동인 모래를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~

가을인 바로 썼는데 초동인 6일째 되니 스스로 들어가서 쓰네요~ ^_^

 

야무지게 덮어요~

 

박스매니아인 가을이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~ㅋㅋ

 

가을이에게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~ㅋㅋ

 

박스를 눕히니까 더 좋아해요~

 

좋아하는 표정 보이시나용? ㅋㅋㅋ

 

 

여기서 낮잠도 자요~ㅎㅎ

 

모래 모델로 열일한 초동띠~~~ㅋㅋ

 

가을인 박스를 애용하고 있다죠~ ^^

 

 

+ 내맘대로 총평 (5점 만점)

먼지 ♡♡♡♡

응고력 ♡♡♡♡

탈취 ♡♡♡♡

사막화 ♡♡

가성비 ♡♡♡♡

저는 먼지와 응고력이 우선인데 꽤 맘에드는 모래에요~

초동이가 가는모래를 선호하는 편이라 조금 아쉽지만

초동이도 스스로 들어갔으니 앞으로 잘 쓰면 구매의사 백퍼입니다요~~ ^^

 

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ydominant

 

마이도미넌트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

smartstore.naver.com

 

+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.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