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집사공감 고양이 모래 체험 후기

by +소금 2021. 1. 30.
728x90
반응형

운이 좋게 연이어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~ ^_^

어서 모래 유목민에서 벗어나고 싶허효~~~~~

 

 

집사공감 벤토나이트 모래입니다~

포장지의 일러스트가 넘나 맘에 쏙 들어요~!!

 

검수는 초동씌가 맡아주었어요~ㅋㅋㅋ

 

검수 합격~!

 

 

초동아~~ 이번 모래는 어떨 것 같니...

써줄거뉘~~???

 

 

집사공감 모래는 유향과 무향이 있는데

간절히 바란 무향이 아닌 유향이 왔어요.. ㅠㅠ

저희 냥이들은 향이 있는 모래를 시로하눈데......... 또르르.......

 

냥이 그림이 넘 귀여워요~ㅎㅎ

 

포장지 바닥에까지 그림이 귀욤져요~ㅎ

 

사용법도 일러스트로 깔끔하게~

 

 

손잡이와 뚜껑이 있어 참 편리해요~

특히 손잡이는 보통 타공만 되어 있는데 이건 손 안 아프게 플라스틱으로 마감되서 넘 좋았어요~!! ^_^bb

 

지꺼라고 냄새 묻히는 가을이~ㅋㅋㅋ

 

 

모래 붓는 영상을 찍었는데 메모리를 안 넣고 찍는 바람에 녹화가 안 됐어요.. ㅠㅠ

모래굵기는 굵지도 않고 곱지도 않은 딱 중간이에요~

 

먼지는 거의 없더라고요.

 

 

cctv를 설치했는데 가을이만 들어가요.

가을이도 첨엔 안 들어가다가 며칠 지나자 향이 좀 날아갔는지 들어가더라고요.

그것도 다른 화장실에 감자가 있으면 들어가지 여기로 첨부터 직행하진 않아요.

초동인 스스로 아예 안 들어가고 제가 안에 넣어주면 바로 나와요..ㅠㅠ

역시 저희 냥이들은 향기 있는 모래를 싫어해요.. ^^;;;

향이 없었다면 둘 다 들어갔을 것 같아요.

응고력도 괜찮고 탈취도 양호하고 먼지도 없는 편이라 전체적으론 괜찮은 모래에요~

나중에 무향을 함 써봐야겠오요~ㅎㅎ

 

+ 내맘대로 총평 (5점 만점)

먼지 ♡♡♡♡

응고력 ♡♡♡♡

탈취 ♡♡♡♡

사막화 ♡♡♡

가성비 ♡♡♡

 

+ 집사공감 쇼핑몰 바로가기

www.jibsagg.com/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