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고양이 벤토나이트 블랙홀모래 체험후기

by +소금 2022. 3. 5.
728x90
반응형

 

둘째 초동이가 신부전과 방광염이 있어서 늘 모래를 신경써요~

워낙 다양한 모래들이 많아서 늘 새로운 모래에 관심이 가는데

이번에 블랙홀 모래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~ ^_^

 

 

한 봉지에 6키로에요~

한 봉지 체험인데 저희 냥이 화장실이 큰 편이라 모래를 좀 더 샀어요~ㅎㅎ

초동이가 수북한 모래를 선호하거든요~ ^^

 

모래 모델놀이도 잘 해주는 초동띠~~~ ^^

 

초동아~~ 잘 써줘야 해~~ㅋㅋㅋ

 

 

가을인 모델에 협조를 잘 안 해줘요~ㅋㅋ

터널에 들어가버리더라고요~

 

 

그럼 봉지를 뜯어 봐야죠~~

 

모래를 붓는데 날리는 먼지가 없어요~ ^^

입자도 고와요~

까다로운 초동이가 좋아하는 스타일~~ㅎㅎ

가을인 어떤 모래도 잘 써주거든요~

(왜인지 티스토리는 동영상이 업로드 안 되네요.. ㅠㅠ)

 

 

맨손을..

 

모래에 휘적휘적~

 

 

먼지가 살짝 묻긴 했지만 이 정도는 양호한 편이죠~

여기서 궁금한 게 있는데 손으로 만져서 먼지가 1도 없는 모래가 있을까요?

진심 궁금하네요~ㅎㅎㅎ

 

 

감자를 캐보았습니다~ㅋㅋ

응고력도 괜찮고 부서지지 않아 좋아요~ ^^

저는 모래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먼지와 응고력이에요~

이 모래는 먼지도 응고력도 맘에 들더라고요~ ^^

구매의사 만땅이어요~ㅎㅎㅎ

 

 

+ 내맘대로 총평 (5점 만점)

먼지 ♡♡♡♡

응고력 ♡♡♡♡

탈취 ♡♡♡♡

사막화 ♡♡

가성비 ♡♡♡♡

 

 

+이글은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한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.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