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먼지 없는 가또블랑코 고양이모래

by +소금 2021. 11. 29.
728x90
반응형

 

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를 소개합니다~ ^^

초동이의 신부전과 방광염으로 모래를 신경 많이 쓰는데요..

냥이들의 호흡기 건강과 제가 비염에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어서 먼지 없는 모래를 선호해요~

 

이번에 감사하게도 가또블랑코 고양이모래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~ ^^

 

 

6kg포장이에요~

아직 대용량 포장은 없는 것 같아요~

대용량이면 제가 못 들어서 남편에게 옮겨 달라고 하는데 이건 제가 들기에도 무겁지 않아요~ㅎ

 

오자마자 가을이는 자기꺼라고 냄새 묻혀요~ㅋㅋ

 

"내꺼다냥~~"

 

 

모래에 부비부비~ㅋㅋㅋ

 

 

누나의 찜콩에 질 수 없다는 초동이~

 

자기꺼라며 포장지의 모델 냥이에게 뽀뽀를~~ㅋㅋㅋ

 

직접 모래 모델도 해주고요~ㅎㅎ

 

 

 

모래를 부었는데 정말 먼지가 하나도 안 날리더라고요~ ^_^

입자는 가는 편이에요.

초동이는 입자가 굵으면 안 들어가거든요~ㅋㅋ

 

 

가을이의 감자에요~ㅋㅋ

응고력은 나쁘진 않은데 5번에 한 번 정도는 감자 캘 때 두 개로 나뉘더라고요..

 

 

초동이는 처음에 스스로 안 들어가서 앉혀주니 잘 싸유~ㅋㅋ

며칠 지나니 지금은 잘 들어가요~ㅎㅎ

 

야무지게 덮어요~ㅎㅎ

저는 먼지가 일순위인데 먼지가 없어서 구매의사 백퍼입니다요~ㅎㅎ

(왜인지 티스토리 글쓰기에서 동영상첨부가 안 되네요.. ㅠㅠ)

 

+ 내맘대로 총평 (5점 만점)

먼지 ♡♡♡♡♡

응고력 ♡♡♡

탈취 ♡♡♡♡

사막화 ♡♡

가성비 ♡♡♡♡

 

https://brand.naver.com/gatoblanco/products/5926887404

 

가또블랑코 프리미엄 벤토나이트고양이모래6kg 가또모래 더스트제로 : 가또블랑코

고양이모래 벤토나이트고양이모래 벤토나이트모래 벤토나이트고양이모래6kg 먼지없는고양이모래 국민모래

brand.naver.com

 

+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