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고양이도 좋아하고 쓰임새 많은 지끈바구니

by +소금 2021. 7. 26.
728x90
반응형

 

얼마 전 애정하는 이웃님께 지끈 소품들을 선물받았어요~ ^_^

냥이들이 쓸 스크래쳐와 바구니 그리고 사람이 쓸 티슈케이스와 휴지통이에요~

 

역시 지꺼 바로 알아보는 초동이에요~ㅋㅋ

 

수납바구니나 냥이들이 들어갈 바구니로 쓰기 딱 좋아요~! ^^

 

티슈케이스

 

 

휴지통

휴지통으로 쓰기 넘 아까워요~ㅎㅎ

다리 다치고 앉아만 있을 때 보내주셨는데 마침 그때 친한 언니가 병문안 와서 보더니 넘 맘에 든다며

스크래처만 남기고 가져갔어요~ㅎㅎㅎ 역시 눈이 높은 언니에요~ㅋㅋㅋ

 

이거만 남았~ㅋㅋㅋㅋ

 

초동이가 참 좋아해요~ ^^

 

 

그 소식을 들으신 이웃님께서 다시 보내주셨어요~ㅎㅎㅎ

감사하고 죄송해서리~~ ^^

 

가을이도 좋아해요~ ^^

 

 

초동이도 가만 있지 않죠~

바로 누나 내쫓고 지가 들어가요~ㅋㅋ

 

재봉방으로 옮겼어요~

 

 

종이라 친환경적이고 인테리어로도 좋아요~

그리고 얼마나 견고한지 몰라요~ 진짜 튼튼해요~!!

 

저는 이렇게 바로 쓸 원단이나 자투리 원단 보관하는 수납용으로도 써요~ ^^

 

이쁘죵~~ㅎㅎ

 

 

 

현관에도 깔았어요~ ^^

 

거의 10년 가까이 알아온 이웃님이셔요~

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로 가보셔요~

지끈 공예품들 정말 강추입니다~! ^^

 

https://blog.naver.com/binubaguni

 

고양이와 지끈 바구니 : 네이버 블로그

철수와 경철 고양이 형제의 일상과 집사의 취미 지끈공예 이야기가 있어요. 가끔은 잡글도...^^

blog.naver.com

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ivi

 

지끈과 바구니 ivi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지끈(종이끈)과 지끈공예, 고양이 바구니, 스크래처 등 소품 전문

smartstore.naver.com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