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미우타임즈 최상급 모래 체험 리뷰

by +소금 2022. 11. 12.
728x90
반응형

 

세모고 카페를 통해 미우타임즈 고양이 모래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~ ^_^

100억을 들여 만든 모래라고 하는데 판매가격은 낮은 편이에요~

그래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!

정기구독하면 할인율도 높더라고요~

 

 

포장의 고양이 그림이 미묘가 아닌 평범한 고양이라 더 맘에 들더라고요~ㅋㅋㅋㅋ

 

가을이는 언제나 촬영에 비협조적이죠...ㅋㅋ

 

가을인 어떤 모래든 다 잘 사용해요~

 

"난 아무거나 좋다냥~"

 

 

초동인 촬영에 그래도 협조적이에요~ㅎㅎ

모래 체험에 닭가슴살 트릿과 오뎅꼬치도 같이 왔는데 그건 따로 포스팅할게요~ ^^

 

지꺼라고 냄새 묻히기~

 

 

초동인 모래를 많이 가려요.. ㅡ.ㅡ

바뀐 모래에 스스로 들어가는 적이 별로 없어요.

어떤 모래는 아예 안 들어가요.ㅎㅎ

 

"맘에 안 들면 안 싼다옹~"

 

그럼 사용해 볼까요? ^^

 

 

 

모래 붓는 영상을 찍었어요~

정말 먼지가 없네용?!!

 

 

 

화장실이 커서 두 포를 다 붓고 또 사서 더 부었어요~

초동인 모래가 많은 걸 좋아해요~ㅎㅎ

 

새 모래에 스스로 들어간 적이 별로 없었는데 이 모래는 스스로 들어갔어요~ ^^

 

초동인 늘 벽보고 쉬~~

 

파바박~~

 

가을인 거의 입구를 보고 쉬~~

 

꼼꼼하게 덮어요~

 

 

cctv설치해 놓고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.

초동이의 서서 싸는 스킬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~ㅋㅋㅋㅋㅋㅋㅋ

가끔씩 서서 오줌을 싸는 초동이 때문에 화장실 벽이 높은 걸 선택하고

어디로 튈지 몰라 화장실 주변엔 배변시트를 붙여놓아요.

 

싸자마자 바로 캔 감자입니당~ㅋㅋ

응고력도 괜찮네요~!

 

이 모래를 일주일 넘게 사용 중인데 여름이 아니라서 그런지 냄새도 별로 없는 것 같아요~ ^^

입자도 고와서 까다로운 초동이 취향에 딱입니다~!

맘에 들어서 저도 구독했어요~ㅎㅎ

아래 사이트 가시면 담주 구독 행사 있더라고요~

가격대비 완전 추천합니다~!! 👍👍

 

 

+ 내맘대로 총평 (5점 만점)

먼지 ♡♡♡♡

응고력 ♡♡♡♡

탈취 ♡♡♡♡

사막화 ♡♡

가성비 ♡♡♡♡♡

 

 

 

https://meowtimes.kr/index.php

 

미우타임즈 | 파격적인 신개념 모래 구독서비스

9,900원의 최상급 모래 구독 서비스. 현명한 소비의 시작, MEOWTIMES

meowtimes.kr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