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오늘도 평온한 하루~!

by +소금 2024. 1. 8.
728x90
반응형

 

2층은 창으로 햇살이 들어서 참 따뜻해요~ ^^

 

자려고 준비하는데 사진찍으니 얼음~

 

초동이는 놀고 싶은가 봐요~ㅎ

 

셀프 장난감 놀이~ㅋ

 

초동이가 스크래쳐에 있는데도 가을이가 그 앞 방석에 앉았어요~

앉았지만 초동이가 의식이 되어 편하지 않아요~ㅋㅋ

 

아침에 밥 먹고 캣그라스 먹으려고 대기타는 초동이~ ^^

 

 

오랜만에 캣닢쿠션 꺼내 줬어요~ㅎ

 

 

엄청 신난 초동이~ ^^

 

 

둘 다 딥슬립에 빠졌어요~ㅎㅎ

 

 

사진 찍으니 박스에서 나와 궁디팡팡 해달라는 가을이~

 

 

의자가 비면 꼭 올라가요~ㅎ

 

 

하품이 끝난 직후의 표정은 왠지 더 귀여워요~ㅎㅎ

 

 

가을이의 부농부농 젤리곰~~

 

 

가을인 초동일 보고..

 

 

초동인 누나를 보고...ㅋ

 

 

스크래쳐 베드를 베개 삼아 자고 있는 가을이~ㅎ

 

 

제가 잠시 벗어 놓은 조끼에 붙어 자는 초동이~

초동인 제 옷이나 실내화에 붙어 자는 걸 좋아해요~ㅋㅋ

 

 

 

침대 아래에 숨숨집 놔줬는데 잘 써줘서 넘 뿌듯해요~ ^__^

 

 

자기 자리를 알고 거기만 들어가요~ㅎㅎ

 

 

밤에 자기 전 초동이 쓰담쓰담과~

 

 

가을이 궁디팡팡 시간~

 

 

이 루틴이 오래오래 지속되길 바랄 뿐이어요~ㅎㅎㅎ

오늘도 평온한 하루라서 감사~!

 

+ 따숩고 건강하고 평온한 한 주 되시어요~ ^_____^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