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스킨십 매니아 초동이

by +소금 2023. 12. 11.
728x90
반응형

아침에 부엌일 끝나길 기다리는 가을이에요~ ^^

 

후다닥 끝내고 아침운동 가려는데 초동이가 쓰다듬어 달라묘~~

 

스킨십 매니아 초동이~

조금 만져줬어요~ ^^

 

초동인 이렇게 껍데기 벗겨지도록 쓰다듬으면 좋아하는데요~

사진으로만 보시니 좋아하는지 아닌지 모르시겠쥬~~?

그래서 동영상 찍어봤습니당~ㅋㅋㅋ

 

 

제 무릎 위에서 골골송 부르며 쓰담받고 있어요~

기부니가 아주 좋은 상태입니다~ ^___^

 

그루밍 중이에요~

 

옆에는 초동이가 누워 있어요.

 

그루밍하고 팡팡 받아요~ㅎㅎ

 

언제나처럼 한 손은 팡팡 한 손은 쓰담쓰담~ ^^

 

밤에 잠깐 소파에 앉아 쉬는데 앞에서 이러고 팡팡과 쓰담쓰담을 기다려요~

제가 쉬는 꼴을 못 보는 냥남매~ㅋㅋㅋㅋ

 

쥐돌이 놀이~

 

 

젊을 때처럼 열정적이지 못해요.

움직임도 적고 금방 싫증내요.

 

자기 전 밤의 루틴 궁디팡팡하다 말고 사진 찍으니 왜 안 하냐고 돌아봐요~ㅋ

 

제가 힘이 있나요.. 팡팡해드려야쥬~ㅋㅋㅋ

 

초동인 어서 눕자고 압박해요~ㅋㅋ

 

침대로 모셔가서 같이 자야 해요~ㅋㅋㅋ

 

패턴 붙여서 놨더니 깔고 눕는 초동이~

 

초동이의 러브바이트~ㅋ

 

언제나 샤방한 가을냥~ ^^

 

콧잔등과 이마를 만져주면 좋아해요~

 

등 돌린 냥남매~ㅋㅋ

 

조는 것 같지만 팡팡을 하라고 텔레파시 보내고 있어요~ㅋ

 

 

초동이 동영상 올린 김에 가을이 동영상도 올려봅니다~ㅎㅎ

앞발을 건드리니 귀찮아 해요~ㅋ

 

 

쓰다듬으면 발라당하고 이쁜 짓~~

 

간만에 하이파이브~!

 

팡팡과 쓰담쓰담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이 시간이 참 좋아요~ ^___^

 

요즘 날씨가 널을 뛰어서인지 감기 많이 걸린대요~

건강하고 즐거운 한 주 되시어요~ ^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