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몹시 기분좋을 때 표정~ㅋ

by +소금 2023. 7. 3.
728x90
반응형

 

 

날이 더우니 박스에서 주로 자요~ ^^

배에 털도 올라오고 있고요~ㅋㅋ

 

자고 있으면 이상하게 만지고 싶어져요~ㅎㅎ

 

가을이 이뻐하니 초동이도 와서 만져달래요~ ^^

 

오전엔 2층 썬룸에 있기도 하는데 더워서 금방 들어와요~

 

가을이에게 다가가나 싶더니..

 

가을이 눈빛에 겁먹었는지 살짝 비켜 밖을 내다보는 척해요~ㅋㅋ

 

간만에 dslr로 찍었더니 가을이가 화사해요~ㅋㅋ

 

 

우리 뚱냥 초동띠...

사료도 무게 재서 양 줄여 주는데 살이 안 빠져요.. ㅡ.ㅡ;;

 

하도 찍으니 고개를 돌린 가을이~ㅋ

 

몹시 기분좋은 표정입니당~ㅋㅋㅋ

 

요즘 넘 바빠서 많이 못 만져줘요.. ㅠ

 

그래서인지 가을이도 저만 보면 궁디팡팡해달래요~ㅎㅎ

 

노묘가 되자 애긔가 된 가을이~

 

여름엔 더워서 발라당하고 잘 있어요~ㅋㅋ

 

발라당하니 실제보다 더 뚱띠로 나왔네요~ㅋㅋ

 

 

말랑말랑 보들보들 배짤~~

배 만지니 발로 팔을 밀어요~ㅋㅋㅋㅋ

 

 

궁디팡팡이나 하래요~ㅋ

 

 

요즘 정말 엄청 덥네요..

너무 더워 땀으로 매일 목욕을 하고 있어요~ㅋ

그래도 아프지 말고 여름이 무사히 지나갔음 좋겠어요~

이웃님들도 더운데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하루 되세요~! ^_^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