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감사한 마음과 목디스크

by +소금 2022. 8. 27.
728x90
반응형

 

제목이 넘 이상하쥬~ㅋㅋㅋㅋㅋ

전혀 상관관계가 없는 제목입니다요~ㅋㅋ

 

 

애정하는 이웃님의 바람막이 원단 선물이에요~

집에 쟁여놨던 부자재 몇 개 보내드렸더니 저에게도 이렇게 보내주셨어요~

감사합니다~~

이제 가을이니 바람막이 만들어야 하는데요...ㅎㅎ

 

애정하는 다른 이웃님께서 봄에 신발을 보내주셨오요~~ 히히 ^^

 

 

손편지와 함께요~

저 심슨가족 좋아하눈데~~ㅋㅋ

 

 

넘 이쁘쥬~~ㅎㅎ

봄부터 지금까지 넘나 잘 신고 있어요~

 

친정에 갈 때도 신었어요~ ^^

 

 

가초남매의 랜선이모께서 저희 먹으라고 손수 만들어 보내주셨어요~~ ^^

완전 감동~~!!

 

커피와 찰떡이에요~ㅎㅎ

 

 

또 다른 애정 이웃님께서 한라봉을~!!!

 

 

네 식구라 해주셔서 또 갬동~~ㅋㅋㅋ

 

 

지금껏 먹은 것 중 단연 최고로 맛났어요~~

사먹고 싶을 정도였어요~ㅋㅋ

 

저의 오랜 이웃님이 보내주신 선물~

 

그댁 냥이들이 안 먹는 걸 길냥이 주라고 보내주셔서 우리 동네 길냥이들이 정말정말 잘 먹었어요~~ ^^

 

바구니는 초동이가 차지했고요~ㅋㅋㅋㅋ

 

 

위의 가초남매 랜선이모께서 또 보내주신 샤브레~~

감사히 잘 먹었어용~😍

 

 

애정하는 언니 같은 이웃님께서 보내주신 선물들이에요~ ^^

 

 

닉넴을 자수로~ 갬동~!!

제 로망이 턱시도냥인데 어찌 아시공~~ㅎㅎ

얘는 요가 갈 때마다 같이 가요~ㅋㅋ

 

언제나 필요한 수세미와~

 

가을이와 초동이 이름이 새겨진 네임택~~ 꺄~~~💛💚🧡

 

한쪽은 가을이 한쪽은 초동이에요~ 곰돌이와 함께 넘 이쁘쥬~~ 헤헤 ^^

 

텀블러도 보내주셨는데 이건 재봉방에서 넘나 잘 쓰고 있어요~ ^^

 

많이 들어가서 넘 좋아요~ 👍👍

 

 

레티풀마켓에서 자두를 샀더니 용과와 바나나도 같이 보내주셨어요~

용과는 첨 먹어봤는데 넘 신기하더라고요~ㅎㅎ

감사히 잘 먹었습니당~😍😍

 

 

읍내 규방공예와 꽃꽂이를 하는 공방이 있는데 잠깐 들렀더니 무료 원데이를 하게 해주셨어요~ㅎㅎ

 

역시 꽃은 생화가 쵝오에요~ ^^

 

 

독사에 물린 곳은 자국만 남고 괜찮아요~

모기 물린 것보다 더 간지럽긴 한데 간지러움은 꽤 오래 간다고 해요~

그래도 이게 어디어유~~ㅋㅋ

 

 

4년 전부터 승모근과 견갑골 라인 통증이 시작되었는데

그때는 일자목 진단을 받았었어요~

아프다 안 아프다를 반복하다가 최근 가만히만 있어도 아프고 잠도 못 자게 아프길래 병원에 갔더니

목디스크라며...ㅋㅋㅋ

그래서 경추 치료 견인기를 사서 하루에 서너 번씩 하고 있어요~ ㅎ

 

 

이렇게 30분 정도 있는데 불편하긴 해도 꽤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~ ^^

제가 컴을 할 때나 폰을 볼 때 자세가 안 좋았나봐요~ㅋㅋㅋ

 

 

당장 수술할 정도는 아니라고 주사맞고 약 받아왔어요~

갱년기 증상에 목디스크.. 이렇게 늙어가나봐요~ ㅎㅎ

당분간은 바느질과 패턴 그리기는 좀 쉬어야겠어요~

못하니까 더 하고 싶어유~~~ㅋㅋㅋㅋ

그래도 마우스 덜 쓰는 글 올리기는 할 만해서 포스팅은 쉬지 않으려고요~ ^^

건강한 주말 보내시어요~! ^_^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