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초동이의 플레멘 반응

by +소금 2019. 10. 14.
728x90
반응형


가을인 보통 2층 재봉방 의자에 있는데 웬일로 1층 제 컴퓨터 책상 의자에 앉았어요~ㅎㅎ


가을아~ 엄마 자리가 그렇게 좋아~~? ㅋㅋㅋ


구여븐 정수리와 등짝~ㅋㅋ


초동이가 널브러져 있길래 만졌어요~ㅋ


이왕 만진거 궁디팡팡 하라길래 했지요~ㅋ


기분 좋아져서 기지개 쫘악~~~


구여븐 옆모습~ ^_^


엄마 손 무는 나아쁜 고양이~~ㅋㅋ


살살 물었다며 당당한 초동이~ㅎㅎ


궁디팡팡 하니 또 물려고 일어나요~ㅋㅋㅋ


바닥에 뭐가 묻었나 냄새 맡더니 플레멘 반응~ㅋㅋㅋ

초동인 참 자주 보여요.

가을인 어릴 때만 좀 하고 요즘은 거의 볼 수 없는 모습이거든요.

이것도 개묘차가 큰가봐요.



그리곤 누워서 가을 햇살을 즐겨요~


그루밍 조금 하더니 자려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.





초동이가 2층으로 올라가자 가을이가 내려왔어요~

가을인 초동이가 낮잠을 자는 동안 1층으로 내려와 엄빠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걸 좋아해요~ㅋㅋ



궁디팡팡을 기다리는 뒷모습이에요~ㅎㅎ



아까 그 자리에서 정말 무슨 냄새가 나나봐요. 

가을이도 한참을 냄새 맡더라고요~ㅋ

다음 날 오전에 환기시키려고 창문을 열었더니 초동이가 창밖을 구경해요.



초집중하는 옆모습~ㅋ


얼마 후

초동인 정말 바닥에 뭔가 깔린 걸 참 좋아해요~

새 러그를 깔았더니 껌딱지처럼 붙어 있어요~ㅎㅎ


초동이가 좋아해주니 뿌듯하네요~ㅎㅎ 


한 주도 홧팅입니다~!! ^_^/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