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초남매 생일이에요~

by +소금 2019. 11. 4.
728x90
반응형


카메라를 들이대니 먼 산 바라보는 가을이~ㅋㅋ


엄마 좀 봐봐~ 하니 봐주네요~ㅎㅎ


이때 제 옆으로 와 앉는 초동이에요.


궁디팡팡 해줬어요.


가을인 뒹굴고요~ㅋㅋ


잠시 후

둘 다 베란다에 나가 있더라고요~

자기에게 오라고 초동이가 뒹굴어요~ㅋㅋ



이뿌다~ 했더니 눈뽀뽀 해요~ ^_^

둘 사이에 섰는데 가을이가 뒹굴거려요.



뒹굴뒹굴~


초동이 보란듯이 애교를 부려요~


그 모습을 바라보던 초동이

누나 따라서 뒹굴거려요~ㅎㅎ



이 사진이 유독 맘에 들어요~ㅋㅋ



한바탕 애교 후 서로 등지고 앉은 냥남매~ㅋ






어젠 가을이 생일이었어요~ 그리고 내일은 초동이 생일이고요~

그래서 생일 케이크를 만들었어요~ㅎㅎ

둘 다 여름에 출생한 것으로 추정하는데 길냥 출신들이라 저희 집에 온 날을 생일로 챙겨요~ ^_^


가을이가 벌써 7살이에요..

왜이리 시간은 빨리 가는지요.. 나이를 천천히 먹음 좋겠는데...ㅠㅠ

초동인 5살이에요.

맨날 애기 같은 울집 막내 초동이~ ^^

사진 찍었으니 먹을 땐 으깨서~ㅋ

가을인 이것저것 뿌려서 싫다고 두어 입 먹고 2층으로 가버렸어요.

배불리 먹고 쉬는 초동이~


가을아~ 초동아~ 스무살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자아~

생일 축하해~!! ^_^/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