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식빵굽는 가을이

by +소금 2019. 9. 9.
728x90
반응형


가을인 비닐봉지에 들어가는 걸 좋아해요~ㅎㅎ


ㅋㅋㅋㅋ


그런 누나가 초동인 마냥 신기해요~


"누나도 취향 참 독특하다옹~"


비닐을 통해 초동일 응시해요~ㅋ

잠시 후 초동이가 캣닢쿠션과 신나게 놀고 있어요.


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~


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는 가을이

가을인 캣닢쿠션을 붙들고 저렇게 놀지를 않아요~ㅎㅎ


기부니가 좋아진 초동씌~


"쟤도 취향 참 특이하다냥~ "


저에게 동의를 구하는 눈뽀뽀~ㅋ


야무지게 물고 뒷발팡팡해요~ㅎㅎ





다음날..

참으로 통실한 가을이에요~ ^_^


이쁘다고 했더니 뒹굴~~


알흠다운 발라당~!


이뻐서 만져줬어요~


"계속 만지라냥~!"


잠시 후

가을이가 방석에서 식빵을 구워요~

잘 익고 있나 찔러봐야죠~ 암요~ㅋㅋ


가을아 너 참 이삐다~~!!


우리집 고먐미 가을이~ㅋㅋ


행복한 한 주 되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~! ^_^/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