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중요한 하루 일과

by +소금 2019. 4. 29.
728x90
반응형


캣타워에서 밖을 보는 모습이 귀여워 카메라를 들이대니 중요한 일과를 방해한다며 마징가귀~ㅋ


그리곤 마저 밖을 봐요~ㅎㅎ


밑에서 바라본 냥이들은 참 귀여워요~ㅋㅋ


잠시후 누나 따라쟁이 초동이가 가을이가 올라갔던 자리로 올라갔어요~ㅎㅎ


어정쩡한 자세로 있다가..


내려왔어요~


그리곤 제 앞에서..


또 폭풍애교~ㅋㅋ



만져줄 때까지 뒹굴거려요~ ^_^


오후엔 재봉방으로 고고씽~


편히 밖을 내다보는 초동이


초동일 의식하며 누운 가을이~ㅋ


다가가니 또 눈뽀뽀~ㅎㅎ





다음 날 오후에도 재봉방으로~ㅎㅎ



낮에 따뜻해서 창문을 열었더니 초동이가 냉큼 올라갔어요.

창밖을 보는 일은 중요한 하루 일과 중 하나에요~ㅋㅋ



창을 열면 좋아하는 냥이들~


잠시 후 가을이가 자려고 캐노피침대 위로 올라갔어요.


앞에 있는 초동이가 못마땅하대요.



말랑말랑 찹쌀똑~!


초동이에게 자리를 뺏겼네요.

초동인 여기서..


가을인 의자에서 중요한 하루 일과 중 창밖보기와 버금가는 낮잠을 잤어요~ ^_^
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