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그루밍하는거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.

by +소금 2019. 4. 1.
728x90
반응형

가을이가 스크래처에 앉아 쉬고 있어요.

 

카메라를 들이대니 시선을 다른 곳으로 옮겨요~ㅋ

 

초동인 창밖을 보고 있어요.

 

쓰담쓰담~

 

길냥이들이 밥먹으러 왔는데 보고 있어요.

 

하품하면 셔터를 마구마구 눌러대요~ㅋㅋㅋ

 

재미난 표정이 많이 나와요~ㅎㅎ

 

길냥이들이 가고 나니 귀리 먹고 싶다고 저를 불러요~ㅎㅎ

오후엔 재봉방으로 고고씽~~

 

그루밍하는데 뻗은 다리를 덥석 잡았어요~ㅋㅋ

 

못마땅하다고 마징가귀~

 

다시 그루밍~

 

초동인 여기서도 창밖을 보고 있어요~ㅎㅎㅎ

봄이 되니 볼 게 많아졌어요~ ^_^

아잉~ 귀여워라~~

 

제가 넘나 좋아하는 코주름~

 

그루밍하는 거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~ㅋㅋ

 

손을 내밀었더니 저도 그루밍해줬어요~ㅋ

 

그루밍 끝내고 막 자려고 하는데 아빠가 올라왔어요.

 

아빠의 쓰담쓰담을 받는 가을이~

아빠가 간식통으로 가을이를 유혹해요~ㅋ

 

뚜껑을 여니 초집중~!

 

꺼내먹으라고 했더니 앞발 쑥~!

 

하나밖에 못 꺼냈어요~ㅎㅎ

먹고 아쉬워서 괜히 또 없나 찾아요~ㅋㅋ

 

다시 한 번 기회를 줬어요~

 

심기일전하고 앞발을~

이룬... 또 하나밖에 못 꺼냈네요.

하지만 더 이상의 기회는 없어요~ㅋㅋ

2개로 만족하고 그냥 낮잠 잤어요~ ^_^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