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식빵 굽는 냥남매

by +소금 2019. 5. 27.
728x90
반응형


여느 때처럼 재봉방에서 낮잠자는 가을이와..


초동이에요~ ^_^


네 발을 모으고 자요~ㅎㅎ


초동인 밝다고 눈 가리고 자요~


각도를 달리 찍었더니 이런 사진이~ㅋㅋ

입 살짝 벌리고 딥슬립 중~


계속 사진 찍으니 자세도 바꿔가며 자요~ㅋㅋㅋ


눈 한 번 안 뜨고 자세만 바꿔요~ㅎㅎㅎ


얼마 후

날이 더워서 창을 열었더니 둘이 이러고 있어요~ ^_^


밖을 보면서도 초동일 의식하는 가을이에요.


창밖을 다 보고는 또 자요~ㅋㅋ




다음 날

작은 의자에서 식빵을 굽는 초동씌~


엄마 보고 또 눈뽀뽀~~


잘 생기따아~~~


식빵 구우면 잘 익고 있는지 꼭 손가락으로 찔러봐요~ㅋㅋ


가을인 베란다에서 식빵을 굽고 있네요~ㅎㅎ



가을이 식빵도 찔러봤어요~ㅋㅋ

그러든지 말든지 신경도 안 써요~ㅎㅎㅎ


맨날 위에만 앉더니 웬일로 케노피 침대에 누웠어요~

 

가을인 옆 의자에 앉아서 밖을 봐요.



이 안에서도 누나의 시선을 느끼는 초동이~ㅋ


힐끔힐끔 초동이쪽을 쳐다봐요~ㅎㅎ


커튼을 살짝 걷어봤어요~ㅎㅎ


코잔대요~ㅋㅋㅋ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