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고양이 장난감 리폼하기

by +소금 2019. 4. 22.
728x90
반응형


장난감을 갖고 놀다 망가뜨리기도 하지만 망가지기 전에 질리기도 해요~ㅎㅎ

멀쩡한 장난감을 어찌 할까 하다 리폼을 하기로 했어요~ ^_^


간만에 흔들었더니 관심을 보이네요~


ㅋㅋㅋ



아주 잠깐 신나고는 시들해졌어요.


안 갖고 노는 공에 리본을 달았어요.


펄감이 있는 리본과 그냥 리본이에요.


잠자리에도 반짝이는 리본과 금색, 빨간색 리본을 달았어요.


스네이크 장난감에도 달았어요.


오뎅꼬치엔 가을이가 좋아하는 넓은 리본을 길게 달았어요.






던져주니 완전 좋아해요~ㅋㅋㅋ




"신상이냥~?"


새로운 장난감인 줄 아는지 넘 신나해요~ㅎㅎ



장난감 리폼 성공이에요~!

 



반응이 좋길래 6-7개를 리폼했더니 비슷해서인지 또 금방 질려 하더라고요.

그래서 전혀 다른 장난감들을 매일 번갈아가며 놀아줘요.

리폼한 것들은 가끔 꺼내야 해요~ㅋ

7-8개 장난감을 매일 다르게 놀아주는데도 한 달 정도 그렇게 하니 그것도 질리나봐요.

안 질리는 장난감은 진정 없는걸까요..?

냥집사님들 팁 좀 주세효~!! ^_^/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