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리본체조 선수같은 우아함~

by +소금 2015. 1. 7.
728x90
반응형


  리본체조 선수같은 우아함~




고양이들이 또 끈에 환장하죠~ㅋㅋㅋ

초동이에게 끈을 흔들어줬더니 역시 넘 신나하더라구요~ㅎㅎ

가을인 요새 뭘 흔들어도 그닥 관심이 없어요.. 초동이 때문에요.. ㅡ.ㅡ

"오잉~? 저거슨 무엇이냐옹~~?"

"내 스타일이다옹~~ 하악~!"


끈 앞에선 초동이도 직립보행~~ㅋㅋ


소중하게 부여잡다..

놓쳐서 꽈당~ㅋ

"음~ 이맛이다옹~~"


"가지마라옹~ 돌아오라옹~~"

ㅋㅋㅋ

초집중~ㅋㅋ

또 꽈당~ㅋㅋ

"잡고말테다옹~~!"


ㅋㅋㅋ

리본체조 선수같은 우아함~ ^^

멍때리듯 집중하는 초동이~ㅋ

바닥에 짚은 쫙벌린 앞발~ ㅋㅋㅋ

초동인 흔들어줘도 잘 놀지만 그냥 끈을 던져줘도 혼자 잘 놀아요~

가을인 꼭 사람이 흔들어야 놀았거든요~ㅎㅎ

가을이와 초동이는 취향도 성격도 많이 달라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