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하루에도 골백번은 드나드는 가을이

by +소금 2014. 12. 5.
728x90
반응형


  하루에도 골백번은 드나드는 가을이







초동이가 아침밥을 먹고 있는데..

가을이가 들어와요~

캣닢파티를 해보라는 이웃님의 말씀이 생각나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~ㅋ

가을인 캣닢엔 전혀 반응이 없는데 개다래 분말에만 살짝 반응해요~

개다래가 마타타비라는데 맞나요?

마타타비 막대에는 전혀 반응이 없거든요..

이건 오래 전에 사은품으로 받은 작은 건데 

그나마 이건 가을이가 킁킁대며 막 핥아먹고 살짝 흥분하게 만들더라구요~

개다래가 마타타비라고 해서 펫모닝 마타타비 가루를 샀더니 반응 없더라구요.. ㅡ.ㅡ

저걸 어디서 구했음 좋겠는데 어떤 제품인지 모르겠어요.. ㅠㅠ


깨끗한 매트에 뿌려줬더니 막 핥고 있어요~

"엄마~ 더 주세냥~~~!! 넘 맛난다냥~"



초동인 어려서 그런지 전혀 반응 없더라구요..

다 핥고 나더니 뒹굴려고 하는 듯 하더라구요~

그러더니 안 뒹굴고 다시 일어나더니..

초동이를 향해 털을 세워요~ㅋ

근데 저러다 그냥 나가더라구요~

그렇게 몇 번 드나들다 오전 낮잠을 푹 자고 난 후..

오후가 되어 들어온 가을이~

초동인 넘 편하게 누워있네요~ㅋㅋㅋㅋ

그러다 초동이가 화장실에 들어가자

가을인 벌떡 일어나더니 초동이가 볼 일을 못 보게 방해하더라구요..

초동인 오줌도 못 싸고 그 자리에 주저 앉았어요~ㅋ

한 바탕 쫓고 쫓기고 솜방망이 휘두르고는 가을인 방에서 나갔어요~

가을이가 없자 초동인 엄마 발냄새도 맡아보고~ㅋ

쥐돌이와 신나게 놀아요~

가을이가 들어오니

커튼 뒤로 숨는 초동이~


가을인 다가가서 옆에 앉아 지켜봐요..

커튼 뒤에서 안 보였는지 가을이가 없나 나와보더니

가을이를 확인하고 다시 쏙 들어가요~ㅎ

그랬더니 가을이는 의자 위로 올라가 지켜봐요~ㅋㅋ

초동이가 커튼 뒤에서 안 나오자..

그냥 나가요..

초동인 가을이가 나가는 걸 확인하고 다시 놀아요~ㅋ

30여분 지났나.. 

놀다가 의자에서 쉬는데 뭔가 쎄~한 느낌..

가을이가 밑에서 쳐다보고 있어요~ㅋ

가을이가 얼굴쪽으로 다가가자 살짝 얼은 초동이..

의자에 발을 짚고 일어나자 완전 얼은 초동이..

이번엔 가을이가 하악질 안 하고 그냥 나가더라구요..

가을이가 나가자 해맑은 표정~ㅋㅋㅋㅋ

잠시 후 다시 들어온 가을이.. 

초동이가 있던 자리에서 냄새를 맡네요~

초동인 가을이가 들오면 커튼 뒤로 숨어요~ ^^

하루에도 골백번은 드나들어요~ㅋㅋㅋ


제가 잠깐 신경을 못 쓴 사이 가을이가 들어와 열린 문으로 초동이가 나갔어요~

가을이가 따라나가자

여기 숨었는데 가을인 자기 영역이라 흥분했어요~

눈뽀뽀도 날려보지만 가을이에게 안 먹혀요~ㅋ

또 한 바탕 쫓고 쫓기고 솜방망이 휘두르고 하악질 하고.. 

초동인 기겁을 해서 방으로 뛰어 들어와 커튼 뒤에 숨었어요~

커튼 뒤에 숨으니 더는 안 건드리고 나가더라구요..

가을이가 나가자 떡실신한 초동~ㅋ

한동안은 계속 이런 모습일 것 같아요~ 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