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와 다르게 느긋한 초동이~ㅋ

by +소금 2014. 12. 2.
728x90
반응형


  가을이와 다르게 느긋한 초동이~ㅋ






두둥~!!

초동이가 무릎냥이가 되었어요~~~

제 로망 무릎냥이~~ 흐흐~~

가을인 억지로 5분 무릎냥이인데 

초동인 안기만 하면 절대 도망가지 않는 확실한 무릎냥이에요~~ ^^

거기에 골골송은 필수~~ㅋㅋㅋㅋ

아직 처음이라 좀 어리둥절한 표정이지만 

계속 반복해서 스스로 올라오는 무릎냥이가 되도록 해야겠어요~~ㅎㅎ

저녁이 되어 초동이를 컴방에 풀어놓구요~

궁디팡팡으로 가을이를 유인했어요~ㅋ

궁디팡팡 받고 바로 긴장모드~

좋아하는 오뎅꼬치를 흔들어도 쳐다도 안 보고 초동이만 뚫어지게 바라봐요~

초동인 관심 폭발~ㅋ

오뎅꼬치에 낚였어요~~~

초동인 정말 쉬운 냥이에요~ㅎ


노는 모습을 지켜보는 가을이..


쳐다보든 말든 신난 초동이~ㅎㅎ

"오뎅꼬치 딱 내 스타일이다옹~"



신나게 놀고 호박방석에서 쉬는 초동이..

맘에 안 들어 쳐다만 보길래 간식을 주니..

먹기는 하네요..ㅎ

쉬면서 그루밍하는 초동이~ㅋㅋ

그러다 갑자기 둘이 이러고 있더라구요~~

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요..? ^^




동영상을 찍어봤어요~ 좀 길어요~ ^^;
그런데 1분 15초부터 가을이가 뒹굴뒹굴하면서 아옹대는데 왜 그러는걸까요..?
웃기면서 신기하더라구요~ㅋ




한 바탕 하고 나니 피곤했는지 가을이도 잠깐이지만 뻗고~

초동이도 잠들었어요~ㅎ

그리고 나서 가을인 자유롭게 드나들게 했어요~

가을이가 오든 말든 신나게 노는 초동이~

노는 모습을 보고는..

들어오다가~

되돌아 나가요~

신경 안 쓰고 노는 초동이~ㅋㅋㅋ



또 들어오는 가을이~ㅎ

초동이가 딱 쳐다보자..

뒷걸음질치는 가을이... ^^;

신나게 놀다가...

쉬고 있는데..

또 들어온 가을이~

이번엔 다가가서 크르릉대니 초동이가 뻘쭘~

잠시 후 가을이가 나가자 제 의자에 앉은 초동이..

또 들어온 가을이~ㅋ



가을이가 들어온 걸 모르는지 알고도 저러는지 넘 편하게 쉬는 초동이에요~ㅎ


초동인 점점 편해지는데 가을인 여전히 긴장하고 크릉대네요...

초동이가 저희 집에 온 지도 좀 지나면 한 달인데..

가을이가 어서 마음을 열었으면 좋겠어요...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