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해먹 전쟁

by +소금 2014. 5. 20.
728x90
반응형


  해먹 전쟁









한동안 방문이 뜸했던 손꾸락씨.. 

해먹에서 편히 있는 가을이에게 시비를 걸고 있네요..



바로 낚이는 가을냥~ㅋ



"어디갔냥~? 요눔~"


손꾸락씨를 잡아보려 하지만 맘처럼 되질 않네요~



잘 안 잡히자 민망했는지 철사줄에 관심있는 척 딴청하는 가을이..



딴청하다 갑자기 손꾸락씨를 물어버리네요~

해먹 전쟁이 본격적으로 시작되나 봅니다..



가을이는 계속 무는 공격을 시도합니다~



손꾸락씨는 손꾸락 하나면 가을이를 꼼짝 못하게 만들 수 있대요~



하지만 가을이는 포기하지 않아요~



드디어 손꾸락씨의 등짝을 제대로 물어버립니다~



"워~워~ 진정하시라냥~"


등짝을 물린 손꾸락씨가 흥분하자 가을이는 살짝 겁 먹었지만 손꾸락씨를 달랩니다.. 



너무 열받은 손꾸락씨.. 손꾸락을 두 개나 폈네요~

완전 쫄은 가을냥~



"손꾸락씨.. 내가 잘못했다냥~ 그렇게 씨게 물 생각은 없었다냥~ 화해하자냥~"


손꾸락씨가 위협하자 사정하는 가을이..



가을이의 사과를 받아들인 손꾸락씨.. 

답례로 가을이는 손꾸락씨를 안아주고 또 그 답례로 손꾸락 막대사탕을 받았어요~ㅋ



손꾸락 막대사탕을 맛나게 먹는 가을이~

오늘도 해먹 전쟁은 해피엔딩이네요~ㅋ

(찬조출연-남편 손꾸락) 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