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모델료 안 주면서 사진 찍기 있긔~없긔~

by +소금 2014. 5. 23.
728x90
반응형


  모델료 안 주면서 사진 찍기 있긔~없긔~







남편은 런닝머신에서 걷고 있고 저는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가을이가 서랍 위로 올라가서는 저를 빤히 쳐다보고 있더라구요~~ㅎㅎ



그 모습이 넘 귀여워서 언능 카메라를 들었더니 고개를 휙~ 돌리네요~ㅋ



그러더니 렌즈를 보는 가을냥~ㅎ



새초롬한 표정에~



   "아놔~ 감시도 맘대로 못하는거냥..?"


짱나는 표정까지~ㅋ



저를 감시하다가 또 모델냥이 되었네요~ㅎ



근접촬영에도 꿀리지 않는 미모~ 풉~



자연스러운 스냅사진까지 연출하는 진정한 모델냥~



"모델료 안 주면서 사진 찍기 있긔~없긔~~??"


방바닥에 앉아 올려다보며 찍은 가을이..

모델료는 줬자나.. 사료... ㅡ.,ㅡ



계속되는 촬영에 뻘쭘한지 옆구리 핥기~ 



금방이라도 솜방망이가 올라올 것 같은 포즈에요~ㅎ

그래서 솜방망이로 맞기 전에 그만 찍기로 하였습니다...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