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길고양이 식당 영업중

by +소금 2023. 5. 22.
728x90
반응형

1년 만의 길냥이 식당 소식입니다~ ^^

요가원 근처에 밥 주는 아이들이에요.

 

귀요미~ㅋㅋ

 

작년 여름인데 요즘은 욘석들이 다 안 보이더라고요.

 

 

요가원 앞에서 닭가슴살 달라고 졸라요~

2018년부터 보이는 냥이~

젤 오래된 냥이라 정이 가요~ ^^

 

우리집 마당냥이를 자처하는 길냥이 나비~

 

 

구내염이 심해서 멀리 안 가고 저희 집 근처에만 있어요.

간식에 약 타주는데 최근 잘 안 먹어요.. ㅡ.ㅡ

 

 

넘 당당해서 당이라 이름 한 녀석~

습식달라고 눈뽀뽀하고 있어요~ㅎㅎ

 

초동인 당이가 무서운지 보고만 있어요~

 

얼굴이 이쁜 리번이~

 

참 미묘에요~ ^^

 

새끼들 젖 먹이길래 습식 몇 번 줬더니 이젠 저만 보면 달라고 아옹아옹대요~ㅋㅋ

 

당이는 몇 시간 정도 마당에서 쉬었다가 가요~

 

당이를 닮았지만 다른 녀석이에요~

 

우짠지 억울해 보이는 표정~ㅋㅋㅋ

 

상당히 경계해요~

 

보통 리번이를 당이가 내쫓았는데 갑자기 어느 날 같이 있더라고요~

 

당이가 리번이의 미모에 반했나~~ㅋ

 

리번이가 새끼들 둘을 데리고 밥 먹으러 왔어요.

 

새끼들을 독립시켰는지 오랜만에 나타난 리번이는 당이와 같이 있더라고요~

 

리번이는 암컷이라 만만한지 초동이가 싫다고 아옥~거리면서 꼬리를 붕붕~~

 

이러고 앉아서 습식을 달라고 졸라요~ㅋ

 

 

작년 가을에 또 오랜만에 나타났어요.

리번이는 잘 오다가 2-3달씩 안 보여요.

 

겨울엔 일광욕하기 바빠요.

 

 

이번 봄에 다시 나타난 리번이~

더 이뻐졌어요~ㅎㅎ

 

둘이 이러고 같이 먹는데 넘나 이뻐요~ ^^

 

ㅋㅋㅋㅋ

 

초동인 둘 다 꼴보기 싫다며.....ㅋㅋ

 

저에게 눈뽀뽀해주는 냥커플~

 

 

리번이라 당이에게 애정 표현을~ㅎㅎ

당이가 리번이의 미인계에 넘어갔나 봐요~ㅋ

 

둘이 더 친해졌는지 요즘을 둘이 같이 있을 때가 많아요~

 

내 집처럼 편히 자는 당이~ㅋㅋ

 

 

그런 당이가 싫은데 무서워서 찍소리도 못 내고 보기만 해요~ㅋ

가을인 길냥이에게 큰 관심이 없는데

초동인 맨날 보는 나비에게도 어쩌다 보는 당이와 리번이에게도 관심이 무지 많아요~ㅎㅎ

영역을 엄청 잘 지키는 멋진 남좌~ 초동띠에요~~!! ^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