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부츠컷 바지 완성

by +소금 2022. 3. 8.
728x90
반응형

 

https://salt418.tistory.com/2814

 

부츠컷 바지

예전부터 부츠컷 바지를 꼭 만들어보고 싶었어요~ㅎㅎ 바지 패턴은 넘 어려워요~ ^^;; 이것도 제가 첨부터 그린 것은 아니고요~ㅋㅋ 쏘잉핏 쌤의 슬림핏바지를 어레인지 하였어요~ 흐흐 전 지퍼

salt418.tistory.com

 

 

지난 번 부츠컷 바지 만들고 조금 수정해서 다시 만들었어요~

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완성했어요~ㅋㅋㅋ

 

겨울용으로 데님 기모원단으로 만들었어요~

 

 

밑단은 시접처리 안 했어요.

세탁 후 올이 풀리면..

 

지저분한 실을 정리해요~

 

입으면 이런 모습이에요~

 

 

이건 봄원단이에요.

스판 면바지에요~

 

겨울 원단보다 얇으니 더 편하더라고요~

 

입은 모습~ ^^

 

맘에드는 부츠컷 바지 완성이에요~ ^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