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액주름 쾌자 완성~ㅋ

by +소금 2022. 2. 16.
728x90
반응형

 

 

세 번째 액주름 쾌자입니당~ㅋㅋㅋ

이번엔 퓨어린넨으로다가~ ^^

 

이제 그레이딩만 하믄 됩니다요~ㅋㅋㅋ

 

 

깃다는 법 쉽고 이쁘게 되는 게 있나 찾아봐야겠어요~

커프스 달듯이 달고 안쪽에서 공그르기 했는데 끄트머리가 완전 깔끔하게 안 되네용..

 

퓨어린넨이라 근가 더 생활한복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해요~ㅎ

 

입어보았어요~

 

레이어드 용이라 품은 넉넉한 편입니다.

 

깃 안 달고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~ㅋㅋ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