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유니크한 디자인의 자켓~ 한통자켓

by +소금 2022. 3. 16.
728x90
반응형

 

지난 겨울에 드롭숄더에 칼라 세워 입는 코트를 만들고 싶어서

쏘잉핏 쌤의 퐁당자켓과 Yy코트를 짬뽕시켜 만들었어요~

 

 

두꺼운 원단으로 안감까지 넣어서 만들었는데 입으니 별로더라고요.. ㅡ.ㅡ;;;;

앞단은 아무리 다려도 우글거리고 저한테 안 어울려서 처박아놨어요~ㅋㅋㅋㅋ

 

 

그런데 이번에 한통자켓을 올려주셔서 냉큼 만들었어요~

마침 울밀링지가 있길래 안감 없이 휘리릭 만들었죠~ㅋㅋㅋ

옆선 봉제선이 없으니 생각보다 금방 완성했어요~ㅎㅎ

 

 

많이 두껍진 않은데 그래도 겨울원단이라 만들고 나니 제법 도톰해요~ㅎ

 

 

 

칼라를 세워 입을 계획이라 칼라를 접어 다리지는 않았어요~

그래도 다리는 게 나으려나 싶기도 하고요...ㅋㅋ

칼라를 수티앵처럼 달았더니 시접이 두꺼워서 올록볼록~ㅋ

입으면 그리 티 안 나유~ ^^;;

 

 

독특한 어깨선~

요거이 느무 궁금했어요~ ^^

 

어깨패드 안 했어요.

 

올이 안 풀리는 원단이라 시접은 가름솔하고 밑단, 소맷단은 접어 세발뜨기했어요.

 

 

팔 넣기 편하라고 소매에만 안감을 넣었어요.

소매 안감 통으로 만든 후 소매에 집어넣고 진동에 고정했어요.

 

 

M사이즈인데 원단 두께가 있다 보니 작아 보이네요~ㅋㅋㅋ

L로 할 걸 그랬나봐유~ㅎㅎ

아직 술통바지가 없어서 쫑쫑배기 입었어요~ ^^

 

보이시한 매력~ ^^

 

홈웨어 위에 그냥 입어보았어요~

 

원피스에도 잘 어울리네요~! ㅎㅎ

 

뒤로 가는 어깨선에 옆선이 없는 자켓~!

저의 고정관념에 신선한 충격이 준 멋진 디자인이에요~

나중에 다시 만들어봐야겠오요~

감사합니다. 쏘잉핏 선생님~! ^_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