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퍼프소매 티셔츠 수정

by +소금 2022. 4. 6.
728x90
반응형

https://salt418.tistory.com/2811

 

퍼프소매 티셔츠

퍼프소매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어느 날 꽂혀서 패턴 그리고 만들었어요~ ^^ 소매만 먼저 가봉해봤오요~ㅎ 네크를 제원단 시보리로 해보고요~ 밑단 처리 안 하고 입어보니 수정하고 싶어

salt418.tistory.com

 

작년에 만들었던 퍼프소매 티셔츠를 수정해봤어요~ ^^

 

작년에 산 봉마담포목점의 분또에요~

 

입어봤어요~ㅋㅋㅋ

 

 

초큼 수정해서 다시~!

이것도 작년에 산 봉마담포목점의 실켓 40수에요~ ^^

 

 

 

 

입어봤어용~ㅋㅋ

모든 착샷은 가로를 조금 더 줄였답니다~

실제 제 몸보다 날씬해요~🤣🤣🤣

 

 

수정하고 보니 작년과 비슷한거 같기도...ㅋㅋㅋ

입고 보면 꼭 고치고 싶은 데가 있어요~ ^^;;;

 

삼각대 놓고 찍었어요~ㅎ

 

사실 요 디쟌은 티보다 블라우스로 만들어보고 싶은 디쟌이에요~

블라우스용으로 패턴 수정해서 출력했는데

요즘 어깨 통증이 도져서 못하고 있어요.. ㅎㅎ

언능 만들고 싶드아~~~~ ^^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