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고양이와 눈을 맞추면 기분이 좋아져요!

by +소금 2020. 12. 14.
728x90
반응형


여기는 주로 초동이가 올라오는데 오랜만에 가을이가 놀러왔어요~ㅋㅋ


별거 없어도 재미나게 구경해요~ ^^


그리고 햇살 받으며 핥핥~~


뒹굴뒹굴하며 그루밍해요~


열심히 그루밍하다가..


잠시 멈춤~ㅋ


계속 사진 찍으니 싫었나 싶었는데..


갑자기 천장을 바라봐요~ㅋㅋㅋ

카메라를 들이대면 보통 시선을 피하려고 고개를 좌우로 돌리긴 하는데 위를 보는 건 첨이네요~ㅎ


오후엔 2층으로 고고~


초큼 못마땅해 보이네요.


초동이가 귀욤을 받고 있어서 그래요~ㅋ



초동일 뚫어져라 보고 있어요~

그래도 이날은 때리거나 시비걸지 않았어요~ㅋㅋ


잠시 후 떡실신한 초동이~ㅎㅎ


가을인 요기서 자는데 사진 찍으니 깼어요~ ^^;


이렇게 가을이와 눈을 맞추면 기분이 참 좋아요~ ^_^


구여븐 솜방맹이~~


가을이 사진을 찍어대니 초동이도 일어나 앞으로 나와 앉았어요.


므찌다~ 초동~~!


핥핥~~


다시 자려나봐요~ㅎ


여느 때처럼 달콤한 오후의 낮잠을~~ ^^

엄청 추워졌어요~ 덜덜~~~

따스하고 건강한 한 주 되시어요~!! ^_^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