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긴팔 A라인 원피스

by +소금 2019. 10. 2.
728x90
반응형


지난 여름 반팔로 만들었다가 가을이 되어 긴팔로 만들었어요~ㅎㅎ


광목으로 먼저 만들어봤어요~ㅋ

가슴에 다트도 넣었어요~ㅎ

다트 위치 조금 내리고 길이도 좀 늘려서 다시 만들었어요~ ^_^

허리끈 제천으로 만들어 묶으면 단정해보일 것 같아요~

그러나 전 배가 나와가... ㅡ.ㅡ;;

가을이니께 가을 색상으로다가~ㅋㅋ




목에 레이스도 둘러봤어요~ㅋ



좀 더 쌀쌀해지면 니트 조끼나 풀오버를 위에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~ㅎ



입어보았습니다.

소매가 조금 긴 듯 싶네요~

제가 외출복으로 입는 원피스는 소매 긴 걸 좋아하긴 해요~ㅋ

홈웨어는 짧아야 집안 일 하기 편하더라고요.




조금 더 길게 해도 좋을 것 같아요~ ^_^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