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생처음 입어본 점프수트 - Q멜점프수트(쏘잉핏패턴)
본문 바로가기

행복재봉방/여자옷

난생처음 입어본 점프수트 - Q멜점프수트(쏘잉핏패턴)


페이퍼핏 카페의 쏘잉핏 쌤의 Q멜 점프수트를 만들었어요~ ^_^

점프수트는 태어나서 처음 입어봤어요~ㅋㅋ

어릴 때도 전 멜빵치마는 입었어도 멜빵바지는 안 입어봤거든요~ㅎㅎ

얼마 전에 만든 투웨이 원피스와 비슷한 패턴이에요.

짙은 회색의 퓨어린넨입니다.


분명 투웨이 원피스와 끈길이를 똑같이 했는데 입어보니 넘 길어서

앞 안쪽에서 접어 내리고 겉에 단추를 달아서 고정했어요~ㅋ

입으면 티 안 나요~ㅎ


앞은 숨은 주머니고 뒤는 겉 주머니에요~


큐롯 멜빵 점프수트~!




어디에나 어울리는 천사티~ㅋㅋ



캐주얼하고 귀여워요~

원피스와는 다른 분위기에요~ ^_^



입어보았습니다~ㅎㅎ

난생처음 입어본 점프수트 완전 신세계에요~

정말 편하고 젊어보이기까지 해요~ㅋㅋ


키가 작아서 좀 짧뚱해요~ㅋ

패턴 그대로 했습니다.


티셔츠가 55라 팔이 좀 껴요~ㅋㅋㅋ

저 주름이 자연스레 흘러내려야 하는데.. ㅡ.ㅡ

날씬할 때 입던건데 어울릴 것 같아서 입어봤어요~ ^^;;



정말 편하고 맘에 쏙 들어요~!!

여름엔 길이만 좀 줄여서 만들어도 좋겠어요~ㅎ

근데 겨울 원단으로 만들어도 될까요? 이상할까요? ^^

점프수트에 눈을 뜨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용~ㅋㅋㅋ




  • 요즘 따라 뒷태를 자꾸만 보여 주셔서 앞태도 마구 궁금해지지 말입니다, 어쩌면 제가 상상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모습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뒷모습에서 든다지요. 저는 저렇게 긴 옷인 줄 몰랐슴다...--;; 그런데 화장실 가기는 어떨까욤?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