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머메이드 원피스

by +소금 2019. 10. 23.
728x90
반응형


자작패턴으로 머메이드 원피스를 만들어 보았어요~ ^_^



가봉을 저렴한 코튼린넨으로 했어요~

홈웨어로라도 입으려요~ㅋㅋ

두 가지를 만들었는데 하나는 프릴에 주름을 잡았어요.



허리끈도 옆선에 끼워 달았어요.




데님 느낌이라 원단이 좀 뻣뻣해요.




두 번째는 프릴을 플레어로 만들었어요~

이것도 저렴한 코튼린넨이에요.



끈폭을 2센티로 해봤어요.





사진 찍는데 가을이가 간식 달라고 할 타이밍을 기다려요~ㅋ


착샷이어유~ㅎ



가을이라 좀 길게 했어요~ㅋ



플레어가 과하면 싫어서 약하게 했는데 넘 약한가요? ㅋㅋ



둘 다 마음에 쏙 들지가 않네요.. ^^;;


제가 요즘 운동하면서 살이 초큼 빠졌는데 습관적으로 66으로 했더니 조금 커요~ㅎ

사이즈를 조정해야겠오요~ㅋㅋ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