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투웨이 멜빵 원피스 (쏘잉핏 패턴)

by +소금 2019. 8. 28.
728x90
반응형


전 앞치마형 원피스를 좋아하는데요..

얼마 전 쏘잉핏 쌤께서 투웨이 멜빵 원피스 패턴을 나눔해주셔서 만들었어요~ ^_^

보랏빛이 섞인 남색 퓨어린넨이에요~


어깨끈 매듭은 뒤쪽으로 묶었어요.


천사티 플레어소매와 함께




스커트는 A라인이에요~

한 10센티 정도 길이 줄였어요.


탈부착 허리끈을 달까 말까 고민하다 마끈으로 허리끈을 묶어보았어요.

사진에선 티가 잘 안 나지만(힘 빡 줘서) 배 때문에 그냥 허리끈은 안 달기로 했어요~ㅋㅋ

허리끈을 달면 원피스로 입지 않고 앞치마로 쓸 수 있어요~! ^^

천사티는 어디에도 어울려요~ㅎㅎ


원피스 세탁 후 면티와 입고 읍내 다녀와서 찍었어요~ㅋ

형광등 안 켜고 찍었더니 거울 얼룩이.. ㅡ.ㅡ;;

넘 맘에 들어요~

가을엔 긴팔과 입으면 되니 활용도도 짱이에요~ ^_^/

+패턴 정보+

https://blog.naver.com/paper-fit/221624469272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