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여름 홈웨어 원피스

by +소금 2019. 7. 31.
728x90
반응형



얼마 전 만든 프렌치 슬리브 원피스 패턴을 조금 응용해서 홈웨어를 만들었어요~

홈웨어니 속옷을 입지 않아도 되도록 위쪽에서 절개했어요~ㅋㅋ


얇은 텐셀린넨이라 인바이어스 했어요.


스커트에 주름을 넣어 몸판에 잇고 옆선을 박으면 완성이에요.




뒷모습







처음 만든 게 주름이 적은 듯 해서 두 번째는 주름량을 늘렸어요.

주름을 늘렸더니 아주 딱 좋아요~ 속옷을 안 입어도 티가 안 나요~ㅋㅋ

제가 볼륨이 없는 편이라 그런지도 모르겠지만요.. ^^;;


수박색 퓨어린넨입니다.

홈웨어로 퓨어린넨은 처음이네요~ㅎㅎ


30수 코튼 꽃무늬에요~


잠옷으로도 좋습니다~ㅎㅎ



착샷입니당~ 흐흐 ^_^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