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자작 패턴 우려먹기~ (원마소잉 이벵 후기)

by +소금 2019. 8. 7.
728x90
반응형


얼마 전 원마소잉님께서 이벤트를 하셔서 인스타로 응모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~ ^_^


정말 다양하게 보내주셨어요~ㅎㅎ

전부 두 마씩이에요~ ^^



어떤 원단으로 무얼 만들까 고민하다 자작패턴을 우려먹기로 했죵~ㅋㅋ


먼저 끈원피스를 만들었어요~


코튼레이온인데 시원한 느낌의 원단이에요~







두 번째는 레이온린넨으로 프렌치 슬리브 원피스를 만들었어요~ ^_^



품을 조금 넓게 하고 허리에는 시접에 고무줄을 박았어요.

고무줄 덕에 입고 벗기 편해요~ㅎㅎ


착샷입니당~ ㅋㅋ



고무줄이라 허리에 딱 붙으면서 쪼이지 않아요~ㅎㅎ


원마소잉님 덕분에 제 옷 두 벌이 또 생겼어요~ㅎㅎ

감사합니다~! 잘 쓰겠습니다~~ ^_^

+ 원마소잉 https://www.instagram.com/wondanmarket/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