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린넨 홑겹 자켓-셀리자켓(쏘잉핏 패턴)

by +소금 2019. 10. 16.
728x90
반응형


얼마 전 쏘잉핏 쌤께서 패턴을 나눔해주셔서 셀리자켓을 신청하고 만들었어요~ ^_^


5수 퓨어린넨인데 언젠가 자켓을 만들겠노라 쟁여놓았던 거에요~ ^^

짙은 빨강이에요~ 요새 빨강이 왜케 이쁜지요~ㅋㅋ


단추 없이 걸치려고 해요~ㅎ



전 복잡한 건 다 생략했어요.. 어려운 걸 해야 실력이 느는데... ^^;;;

뒤트임, 소매트임 생략했어요~

허리 굴곡은 옆선에서 양옆 1센티만 완만하게 해줬어요.

넘 쏙 들어가면 제 허리가 감당을 못 할 듯해서요..ㅋ


바이어스도 안 했어요~ㅋㅋ

가운데는 쌈솔하고 옆쪽은 그냥 오버록 후 가름솔했어요. 

잘 안 보이니께.. 쿨럭... ㅡ.ㅡ


그냥 원피스에 편하게 걸치려고 만들었어요~ ^^







스토리님 트임 롱티에 걸쳤어요~


천사티에~





천사티, 허곰스커트와~



역시 청바지가 젤 잘 어울리나요..? ^^


가을이니 깃도 세워 보고요~ㅋㅋ



큐멜점프수트와~

전 정말 어깨가 많이 쳐졌나봐요.. 이 정도일 줄은 몰랐... ㅡ.ㅡ

조금 각진 어깨라야 자켓핏이 이쁜 것 같아요~ㅎㅎ


그래도 넘 이쁜 자켓 맘에 들어요~ 흐흐

쏘잉핏 쌤~ 늘 고퀄의 패턴 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~ ^_^


+ 패턴정보 https://blog.naver.com/paper-fit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