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2018 냥남매 폰사진 방출 2

by +소금+ 2018. 12. 24.


올해 폰카로 찍은 가을이, 초동이의 사진 방출 두번째입니다~ ^_^


여름에 창을 열면 꼭 이렇게 블라인드 사이로 들어가요~ㅋㅋㅋ


밖에 길냥이들이 오니 창밖을 보느라 정신이 없어요~


세상 모르고 자길래 사진 찍으니 실눈 뜨고 봐요~ㅎㅎ


비싼 베개를 베고 자요~ㅋㅋ


딱딱해서 아플 것 같은데 말이죠~ㅎㅎ


싫지만 잠깐 참아주는 가을이에요~ ^_^


간식을 조르는 중이에요~


아빠를 방해해서 간식을 얻어내요~ㅋㅋ


가을아~ 무슨 생각해~?

방바닥에 누워 찍어봤어요~



안마하는데 옆의 캣타워에 올라가 기다리는 초동이에요~




멍~!


키보드를 누르지 않으면서 기대어 자는 법을 터득한 고양이



영혼이 탈출한 표정~


초동아.. 자.. 자니...?


초동인 제 무릎에서 잘 자요~




"하이루~"

가을아 그거 너무 옛날꺼야~ㅋㅋ


낮잠 잘 때만 나란히 자는 냥남매


발톱 손질하는 중~



"나 좀 보세냥~"


당당한 찹쌀똑~!


제 무릎에 앉아 있는데 책상을 잡고 있는 모습이 웃겨요~ㅋㅋ


졸면서 간식 시간을 기다려요~



달려라 하니에 나오는 홍두깨 선생님 아내 고은애 닮았어요~ㅋㅋㅋ


행복해보이는 가을이~ㅎㅎ


식빵 구우며 눈뽀뽀해요~


누워서 보니 살짝 보이는 찹쌀똑이 넘 귀여워요~



대자로 누워 자길래 사진 찍으니 깼어요~ㅋ


아이고 무릎이야~~~


가지런히 모은 뒷발 사이에 낀 꼬리가 포인트~!


한 발을 늘어뜨리고 밖을 보길래 운치 있어서 사진을 찍었더니

저를 보고 또 눈뽀뽀~ㅋㅋㅋ

넘나 사랑스러운 초동이에요~ ^_^




728x90

댓글9

  • Favicon of https://binubaguni.tistory.com BlogIcon 비누바구니 2018.12.24 10:30 신고

    초동군 키보드 끼고 누운 모습, 그 무렵의 사진들이 다 예뻐요
    답글

  • Favicon of https://veryberrygoood.tistory.com BlogIcon 상큼한딸기 2018.12.24 20:19 신고

    좋은글 감사합니당 제블로그도 한번 방문해주세요~!!
    답글

  • 나하마 2018.12.25 22:36

    소금님, 예수님 성탄의 축복을 전합니다.
    그런데 오늘 '사진 대 방출' 사건을 가을이가 혹시 알고 있을까요?
    가을이 완전 ...
    상어인줄 알았어요.
    답글

    • Favicon of https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8.12.26 17:48 신고

      ㅎㅎㅎ 가을이가 상어 흉내를 잘 냈죠~? ㅋㅋㅋ
      가을인 못하는 게 없어요~ㅎㅎ
      나하마님도 평안하고 건강한 연말연시 되세요~ 올해도 감사했습니다~! 내년에도 잘 부탁드려용~ ^_^

  • Favicon of https://fudd.kr BlogIcon 첼시♬ 2018.12.26 17:23 신고

    고은애 컷 ㅋㅋㅋㅋ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
    추운데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죠?
    전 그제 귀국하고 오늘 새벽에 독감으로 아주 끙끙 앓고 있어요.
    소금님도 감기 조심하셔요. ㅠㅠ
    답글

    • Favicon of https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8.12.26 17:50 신고

      어머나.. 독감이라니요... ㅠㅠ
      카톡 이름을 통해 여행 중이신 건 알았는데.. 넘 고되셨나봐요.. 이룬...
      요즘 독감이 엄청 유행이더라고요.. 모쪼록 몸조리 잘 하셔서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~ 이럴 때일수록 잘 드셔야 해요~
      언니가 아파서 후추가 걱정하겠어요..

  • 날으는 고양이 2018.12.28 10:07

    여행을 좀 길게 갔다오다보니..이래저래 방문이 늦었어요~^^ 소금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용?^^ 핸폰 사진들은 뭔가 더 생동감있고 사실적인?? 느낌이 많이 나서 좋네요~^^ 그때 그때 바로 찍을 수 있어서 그런가봐요~^^ 가끔씩 폰 사진도 방출해주셔용~~
    답글

    • Favicon of https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8.12.31 10:12 신고

      즐거운 여행 되셨어요~? ^_^
      말씀처럼 바로바로 찍어서인지 폰사진이 생동감이 있어요~ㅋㅋ 앞으론 종종 방출하겠습니다~ㅎㅎㅎ
      날고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 늘 감사드려요~!! ^_^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