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햇빛을 받으면 더욱 빛이 나는 미모

by +소금 2019. 1. 14.
728x90
반응형


그루밍 중인 초동이~

사진이 넘 밝게 나와서 흑백처리했어요~ㅋ


그루밍하고 나면 침범벅이에요~ㅎㅎ


"그루밍은 침바르기가 기본이다냥~"


잠시 멍때리다가..


방바닥에 누워요.


눈에 초점을 맞춰봤어요~ㅎ


코에 초점을 맞췄어요~ㅋ

미남이시네용~ ^_^


가을이도 그루밍 중이에요~


사진 찍는 저를 보더니..


제 앞으로 와서 궁디팡팡해달래요~ㅎㅎ



팡팡을 멈추니 의자 다리에 코를 박아요~ㅋㅋ


가을아 왜 그러고 있오~?


초동인 그새 잠들었어요~ㅎㅎ


가을아 너도 편히 자~


얼마 후 가을인 방석에서 자고요~


초동인 일어나서 밖을 보고 있어요.


웃으면서 자는 가을이~ㅋ




다음 날

가을인 베란다에 자리를 잡았어요~


햇빛을 받으면 미모가 더욱 빛이 나요~ 흐흐~



꼬리 잡고 그루밍해요~ㅎㅎ


이때 초동인 방에서 자고 있어요~


깨워서 미안~


쓰담쓰담 해주니 다시 자요~


얼마 후 가을이도 방으로 들어와 잤어요.


초동인 자리를 옮겼네요~ㅎ


제가 작업을 시작하니 가을인 잠이 깼나봐요.


엄마를 홀리는 가을이의 미소애오~ ^_^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