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의 귀여운 배짤~ㅋ

by +소금 2019. 1. 4.
728x90
반응형


초동인 귀리싹을 참 좋아해요~



 4계절 내내 키워야 해요~ㅎㅎ


새 장난감이 왔어요~ㅎㅎ

가을인 냄새 한 번 맡고 말아요.

 

초동인 새 장난감이라면 그것이 무엇이든 신나요~ ^_^


쫙 벌린 앞발~ㅋㅋ

저 뒤에 우두커니 앉아 있는 가을이~ㅋㅋㅋ


초동이가 참 좋아해요~ㅎㅎ


초집중하며 기회를 노리다가..


확~ 낚아채요~ㅋㅋ


어떤 장난감을 사줘도 절대 후회없는 초동이에요~ㅎㅎ


단, 제가 흔들어야 해요~ㅋㅋ




다음 날

재봉방에 갔더니 가을이가 그루밍하고 있어요~

저 자세가 넘 웃겨요~ㅋㅋ


살포시 얹은 앞발~ >ㅇ<



귀여운 배짤~ 흐흐~


초동이도 앞에서 그루밍 중이에요~ㅎㅎ


열심열심~


"다했다냥~~"



그루밍 다 하고 코자요~ ^_^


한낮엔 잠깐 베란다에 나가요~


여기선 한 두 시간 정도 있어요.


해가 넘어가 베란다가 추워지면 다시 방으로 들어와요~ㅎㅎ


힘 뺀 찹쌀똑이 좋아요~ㅋ


편안한 가을이~


초동인 제 옆에 누워 제 손길을 느끼고 있어요~ㅋㅋ


쓰담쓰담을 참 좋아하는 초동이에요~ ^_^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