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와 초동이의 하루 일과

by +소금 2015. 4. 20.
728x90
반응형


  가을이와 초동이의 하루 일과





1. 오전 일과 - 서로 마주보기

오전에는 마주보다 잠들기를 주로 해요~ㅋ

가을인 간혹 1층에서 자기도 하구요~





못마땅한 초동이 표정..

초동이를 약올리는 가을이의 뒤통수~ㅋㅋ


2. 오후 일과 - 개인 생활

오후엔 주로 각자 낮잠을 자요~

그리고 때로는 놀기도 하고 저희를 귀찮게 하기도 하는데 

같이 안 있고 개인 활동을 해요~ㅋㅋ


이 날은 제가 미싱을 하는데 초동이가 밖의 새를 보고는 저러고 있어요~



새 보고 채터링 중~ㅋ


초동이는 태어나서 처음 나는 봄이라 그런지 신기한 게 많은가봐요~ ^^

제가 재봉 작업을 하고 있으면 초동인 제 근처에서 보통 자요~

한숨 자고 일어난 초동이에요~ 

재봉 그만 하려고 일어났더니 햇살이 좋은지 올라가 앉더라구요~ ^^


단추구뇽 눈뽀뽀~ㅋㅋ

화보같네요~ 흐흐~~~


3. 저녁 일과 - 또 마주보기

저녁엔 마주보다 한 책상에서 잠들기도 해요~

그리고 밤에는 한두 번씩 가을이가 초동일 때리려고 쫓아다녀요~

초동이 앞에서 발라당~

남편 슬리퍼 깔고 앉아 가을이 구경..


완전 오버하는 가을이~ㅋㅋ

곁눈질로 절 보는 가을이~ㅋㅋ

오버하는 가을이 누나를 신기하게 보는 초동이에요~ㅎ


매일 일과는 비슷하고 그날이 그날이지만 절대 지루하지 않아요~~ 

보고만 있어도, 만지기만 해도, 골골송만 들어도 햄뽀까요~!! ^^

하트3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