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길고양이 초동이 순화시키기 - 놀아주기

by +소금 2014. 11. 26.
728x90
반응형


  길고양이 초동이 순화시키기 - 놀아주기






가을인 왔다갔다 할 때마다 긴장상태에요.. ^^;

눈치보고..

잠시 마음을 가다듬고..

초동인 그리 신경 안 쓰는듯.. ㅡ.ㅡ

준비가 되면 슬금슬금 나가요..


가을인 통 쉬지 못하다가 커튼 뒤에서 숙면 중이에요~

생각보다 가을이가 동생을 받아들일 준비가 많이 안 됐나봐요... ㅠㅠ

초동인 눈빛이 많이 순해졌어요~ 

간식의 힘은 실로 대단해요~~ㅋㅋ

손가락을 넣어봤더니 냄새도 맡고~


살짝 물기도 하고~

갖고 놀기도 해요~ㅋㅋㅋㅋ


쥐돌이와 신나게 놀고 있네요~

"노는데 쳐다보지 말라옹~~"

혼자노는 게 좀 심심해 보여서 오뎅꼬치를 들어봤어요~ ^^

그랬더니 반응은 폭발적~!!

철망 안으로 손을 넣어 오뎅꼬치로 놀아줬더니 아주 신나서 놀더라구요~~ㅋ

초동아~ 재밌어~~?

"완전~ 씐난다옹~!!"

메롱~ ㅋㅋㅋ


제가 놀아주고 나서 남편이 또 놀아줘도 잘 놀아요~~ㅋㅋ

놀다가 남편을 응시하는 초동이~ ^^

역시 냥이들은 간식과 놀이인가봐요~ㅎㅎ

사실 첨에 초동이가 워낙 거칠어서 힘들고 오래 걸릴 줄 알았는데 

생각보다 오래 걸리진 않을 것 같아요~ ^^

아직 어리기도 하지만 천성은 순한 아이인데 길에서 사느라 그럴 수밖에 없었나봐요~

희망이 보여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