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길고양이 초동이 집고양이로 변화중~

by +소금 2014. 11. 28.
728x90
반응형


  길고양이 초동이 집고양이로 변화중~





초동이는요~

놀기도 잘 놀고~

먹기도 잘 먹고~

쓰담쓰담에 골골송도 잘 부르고 있어요~

물론 여전히 하악질은 하지만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~ㅎ

손가락으로 즐겁게 놀고 있으면...

가을이가 좀 떨어진 곳에서 저러고 바라봐요..

"엄마는 나보다 저눔이 더 이쁜거냥~?"

우리 가을이를 우짜면 좋을까요.. ㅠㅠ

그러든지 말든지 천진난만 초동~ㅋ



오뎅꼬치와 신나는 시간~ㅎ

"좀더 신나게 흔들어달라옹~"

ㅡ.ㅡ

여전히 그 자리에서 바라보네요..

초동이의 작은 찹쌀똑~

이젠 뭐 안방처럼 편히 누워있어요~ㅋ

초동이 한복바지~ㅋㅋ


이젠 발라당은 기본이에요~ㅎㅎ

언제 길고양이였냐는 듯 이젠 집고양이 같아요~ ^^


눈뽀뽀는 써비스~~~

초동인 정말 애교쟁이가 되려나봐요~~

가을이도 이러진 않았는데 말예요~ㅎㅎ

가을이 없이 아주 잠깐 방에 풀어놓았는데 바로 가을이밥을 눈치보며 먹더라구요.. ㅋㅋㅋ

그래서 편히 먹으라고 그릇을 줬어요~ㅎ

지꺼 있었는데 남의 밥이 더 맛나 보였나봐요~

초동인 먹성이 정말 좋아요~

쓰담쓰담도 편히 받아요~ ^^

제대로 느끼면서요~~ㅎ


아빠와 눈맞추기~ ^^

남편이 초동이를 쓰담쓰담 했다고 저기서 또 저러고 보고 있어요.. ㅠㅠ


평소에 가을이를 훨씬 더 많이 만져주고 간식도 더 주고 이쁘다 사랑한다 말해주는데도 

초동이가 영 탐탁지 않은가봐요..

어떻게 하면 가을이가 맘을 돌릴까요...

그저 시간이 가면 괜찮아질런지 좀 걱정되요..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